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노블리/노블리소식

최고의 결혼중매회사 노블리 이용 후기

노블리 2021. 11. 23. 17:30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오늘은 결혼중매회사 노블리의 이용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께서 만족스럽게 이용해주시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인만큼

회원님들께서 좋은 후기 또한 많이 남겨주고 계신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몇 가지 후기를 골라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 결혼중매회사를 이용하시는 만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업체인지도

꼼꼼히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지요^^

 

 

 

노블리 회원님들의 후기를 통해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간접경험 해보세요!

 

 

"

노블리에 가입하신 계기가 무엇인가요?

"

 

안00 / 여성 / 30대 초반 / 의사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친구가 노블리 회원이었어요.

노블리에서 소개받은 남자를 만나는데 아주 좋다고 저에게 몇 번 추천하는 말을 한 적이 있었죠.

그런데 처음에는 저도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겨버렸거든요.

친구가 결혼까지 갈 수 있을지도 모르니 의심을 했던 것 같아요.

친구가 작년에 노블리를 통해서 만난 남자분과 결혼을 하고 결혼식장에서 커플 매니저 분과 인사도 잠깐 나눴습니다.

따로 저에게 가입을 권유하시지는 않았지만, 커플매니저분과 잠시 나눈 인사에서도 매니저분께서 좋은 분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고 진심으로 친구의 결혼을 축하해주시는 모습을 보니까 저도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좋은 남자를 소개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 결혼해야 할 나이가 된 것 같기도 하고 부모님께서도 내심 기다리고 계시는 눈치라서요.

 

 

 

 

박00 / 남성 / 30대 중반 / 외국계

 

가끔 결혼정보회사에서 연락이 오곤 했는데 저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라서 다 거절하고 그랬어요.

대학 동기 결혼식에 갔다가 오랜만에 만난 다른 동기에게 결혼하는 동기가 결혼정보회사 통해서 결혼하는 거라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런데 제가 들었을 때는 연애 기간도 2년 정도로 꽤 길었던 커플이었고 또 너무 잘 어울리는 한 쌍이라서 중매결혼이라는 생각은 전혀 못 했거든요.

그때 `아! 내가 너무 결혼정보회사에 대해서 선입견을 품고 있었구나!` 싶었어요.

그래서 결혼한 동기가 신혼여행 다녀온 후에 만난 자리에서 결혼정보회사 어디냐고 캐물어서 저도 노블리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커플 매니저님과 상담하면서도 참 신뢰가 간다고 느꼈고 상담 후 두 분 소개받았는데 두 분 모두 제 이상형에 가까웠고 성향도 잘 맞았어요.

두 번째 만난 분과는 사귀기로 해서 지금은 연애한 지 3주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확실히 성혼에 대한 비결이 있는 업체인 것 같아서 저는 노블리를 추천하고 싶어요.

 

 

"

노블리의 서비스에 만족하시는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이 있으시다면?

"

 

 

 

정00 / 남성 / 20대 후반 / 변호사

 

오랜 시간 공부를 하느라 연애랑은 거리를 두고 살았고 그 때문에 노블리에 가입했습니다.

삼촌이 노블리를 통해서 결혼했기 때문에 부모님의 기대가 커서 저는 처음에는 만남도 그렇고 조금 조심스러웠어요.

그런데 커플매니저분께서 너무 세심하게 저의 요구사항에 대해서 잘 챙겨주셨고 그래서 제가 지금까지 만난 분들 모두 저는 매우 좋았거든요.

노블리에서 제일 만족스러운 부분은 정말 결혼정보회사 본연의 기능인 소개를 잘해준다는 점인 것 같아요.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은…. 아직은 찾지 못했네요.

저에게 노블리는 100점 만점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사람 만날 수 있도록 힘써주세요.

 

 

 

 

김00 / 여성 / 20대 후반 / 예술계

 

부모님 성화에 못 이겨서 노블리에 가입했고 처음에는 제가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했다는 게 조금 부끄럽고 그랬어요.

주변 친구들은 대부분 집안에서 미리 짝을 정해뒀거나 이미 약혼식이나 결혼식을 올린 후라서 저도 조바심이 나기는 했지만 그래도 아직 어린 나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노블리의 사교파티에 참석한 후에 마음에 바뀌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걸 즐기는 편이라서 새로운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고 정말 다양한 전문직에 종사하는 분들이 계셔서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거든요.

사교모임에는 세 번 정도 참석했고 그때 만난 인연들과는 따로 모임을 할 정도로 친해졌어요.

노블리에는 상류층 회원이 많다고 들었는데 정말이더라고요.

덕분에 새로운 친구들도 사귀었고 조만간 사교모임에서 만난 분 중 한 분과 진지한 만남을 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노블리에 가입하신다면 꼭 사교모임에 참석해보세요!

 

 

 


 

 


솔로지만 사랑을 꿈꾸는 분들을 위하여

특별 소개팅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민은 시간만 늦출뿐

지금바로 노블리에 오셔서

이상형과 행복한 연말 준비하세요


오늘도 노블리한 하루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