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노블리/노블리소식

성혼후기로 말하는 믿을수 있는 노블리

노블리 2021. 12. 15. 17:17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오늘은 결혼정보회사 선택에 앞서

꼭 찾아보게 되는 결혼정보회사 성혼후기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결혼은 내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는 중요한 일인 만큼

정말 신중하게 반려자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는

회원님들의 인연을 찾는 일을

내 가족의 일처럼 생각하며, 최선의 노력으로

다양한 조건을 만족하는 인연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를 통해서

결혼에 골인한 세 커플의 후기를 통해서

노블리의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완벽한 매칭! <안00♥최00>

 

 

남성인터뷰

 

제가 직업이 의사이다 보니, 중매가 정말 많이 들어오는 편인데,

그중에서 노블리에서 소개해주시는 분들은 대체적으로 제 이상형과 가장 맞았고,

저 뿐만 아니라, 저희 부모님의 마음에도 들만한 가정환경까지 두루 봐주셔서 그런지

만남 이후 결혼까지 자연스럽게 이뤄졌습니다.

좋은 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성인터뷰

 

저희 친언니가 노블리 커플매니저님 통해서 결혼을 해서

자연스럽게 저 또한 노블리에 가입하고 믿고 만남을 진행해서 그런지,

소개주시는 분들이 대체적으로 제 마음에 들어서 좋은 분과 인연이 결혼까지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노블리를 통해서 저희 자매 결혼을 시켜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말 완벽한 매칭이었어요!

 

 

커플매니저 코멘트

 

가입 전, 부모님상담과 본인상담을 통해서 자녀분이 배우자조건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상담을 통해서 어떤 사람을 만나면 좋을지 정립을 해서 진실된 만남, 중매를 해드렸고,

가입하신지 6개월만에 상견례가 이루어져서 굉장히 보람을 느낍니다.

 

 

 

 

 

가장 소중한 시간. <송00♥배00>

 

 

남성인터뷰

 

제가 상담할 때 매니저님께 이것저것 요청을 만힝 드렸어요.

조금 까다롭게 굴었다는게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이상형이 좀 구체적이라 아마 매니저님께서 많이 고생하셨을 겁니다.

그럼에도 적극적으로 제 이야기 들어주시고 열심히 저의 인연을 찾아주셔서

덕분에 이렇게 결혼이란걸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정말 최고이십니다!

 

 

여성인터뷰

 

주위에서 소개를 많이 시켜줘서 맞선을 여러 번 했는데 매번 실패했었어요.

그런데 노블리에서 제 짝을 만났습니다.

인연은 어디선가 꼭 만나게 된다던데 정말 신기하게도 여기서 만나게 되었네요.

첫 만남에서부터 이 남자가 내 미래의 남편이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딱 왔어요.

인상도 좋았고, 매너도 무척 좋았어요.

만나는 내내 설렘을 느끼면서 즐거워했던 기억이 나네요.

평생 함께하고 싶은 남편을 만나 정말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커플매니저 코멘트

 

두 분 다 서로 너무 좋아하고 행복해하고 계세요.

여성회원님은 결혼을 못 하게 될까봐 걱정이 참 많으셨는데,

이렇게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게 되서 제가 얼마나 마음이 놓이는지 모르겠어요.

이럴 때 마다 참 뿌듯하고 기뻐서 제 직업에 대해 자부심도 느껴지곤 합니다.

두 분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

 

 

 

 

 

이 행복을 지키기 위해 서로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차00♥김00>

 

 

남성인터뷰

 

평생 함께 할 사람을 만나고나니 이제야 안정된 느낌이 들엇습니다.

책임감은 더 늘었지만 그 책임을 지켜나가야 한다고 생각하니

왠지 제가 진짜 남자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이제 한 가장으로써 열심히 살고 이 행보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그동안 많은 조언과 함께 힘이 되어주신 매니저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잘 살게요^^

 

 

여성인터뷰

 

결혼을 하니까 혼자라는 두려움에서 벗어나서 너무 좋네요.

주위 친구들도 다 결혼해서 나 혼자남으면 어쩌나 걱정도 많이 하고 불안해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 없이 매일 남편과 함께 하니까 참 행복합니다.

나중에 아이도 낳으면 더 행복하겠죠?^^

정말 이 순간을 매일 감사하면서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항상 신경 많이 써주시고, 제가 원하는 부분을 맞춰 주려고 노력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무엇보다 좋은 사람 소개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매니저님!

 

 

커플매니저 코멘트

 

결혼에 대한 걱정으로 방문하시는 회원분들도 종종 계시는데,여성회원분이 유독 이 부분에서 걱정이 정말 많으셨어요.

주위 친구들이 하나 둘 씩 결혼을 하니까 나중에 혼자 남게 될까봐 무섭다고 하시더라고요.

그 걱정이 제게도 전달이 되어 꼭 좋은 분을 만나게 해드려야겠다 다짐을 하고 정말 열심히 매칭을 해드렸습니다.

그리고 1년 좀 안돼서 결혼 소식을 전하러 오셨어요.

정말 기뻤습니다.

행복한 모습을 뵈니 저도 덩달아 행복하네요^^

 

 


 

결혼정보회사 선택이 어려우시다면

나의 인연, 나에게 딱 맞는 내가 원하는 그런 사람을 찾아주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를 선택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커플 매니저들이

회원님들의 성혼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랑을 찾으신다면, 노블리로 오세요:)

 

 


솔로지만 사랑을 꿈꾸는 분들을 위하여

특별 소개팅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민은 시간만 늦출뿐

지금바로 노블리에 오셔서

이상형과 행복한 연말 준비하세요


오늘도 노블리한 하루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