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노블리/뉴스

[노블리 결혼]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전문직 성혼 전담팀 운영...전문직 성혼율 93% 달성

노블리 2021. 8. 9. 14:45

 

강남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전문직 성혼 전담팀 운영으로 전문직 회원 성혼율을 93%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노블리는 전문직 성혼으로만 작년 83%에서 올해 상반기 93%라는 놀라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횟수제를 탈피하고 회원이 성혼이 될 때까지 만남을 진행하는 성혼제 프로그램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는 27년차 상류층전담커플매니저들이 모여있는 곳이다. 특히 의사, 판검사, 법조인, 재력가, 정재계 등 특화된 직업군들의 높은 성혼율을 달성해 결혼정보회사의 패러다임을 바꿨다.

노블리 전우림 노블팀전담부대표는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사진이 없는 프로필만 제공받고 만남을 했다는 회원들의 얘기를 많이 듣게 된다. 또, 남성분들은 사전에 여성의 사진을 받지만 반대로 여성들은 남성의 사진을 제공받지 못하고 만남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들었다. 그래서 노블리는 만남 전, 남녀 모두 차별 없이 사진과 프로필을 1:1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충분히 사전에 고민해 보고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을 드린다. ”고 덧붙였다.

아울러 결혼정보회사 노블리는 작년 하반기, 높은 성혼율로 엘리베이터 4대를 운영하며 한층에 200평 넘는 규모 및 국내 최대 대형결혼정보회사로 확장이전 했다. 총 10개가 넘는 1:1 상담실에서 27년차 성혼전문가에게 비공개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노블리는 전문직 전담팀 상담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출처 : 울산제일일보( 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818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