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데이트/데이트Tip

[코로나데이트] 이시국에 데이트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데이트 추천

노블리 2021. 10. 2. 11:00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요즘 코로나19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집순이가 아니었던 사람들은 극장도 가고싶고 문화생활도 하고싶고, 모임도 가지고 싶은데, 여자친구도, 남자친구도 만나야 하는데 말입니다. 항상 하던 데이트는 위험할 것 같고, 날씨도 좋은데 함께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싶은 마음 들 겁니다. 사람 많은곳에 가면 찝찝하고 엘리베이터를 가기도 기분이 좋지 않고, 지나다니다가 누구 하나가 기침이라도 한다면 하루종일 신경쓰일 겁니다. 그렇다면 이런 시국에 할 수 있는 데이트가 뭐가 있을까요? 오늘 노블리결혼정보회사에서는 이시국에 할 수 있는 데이트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시국에 데이트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데이트 추천 첫번째

자동차 데이트의 끝판왕, 자동차 극장 데이트

 

 

자동차가 있다면, 단 둘이서 할 수 있는 자동차데이트가 많습니다. 첫번째로는 자동차극장데이트!

서울사시는 분들이라면 잠실 자동차극장을 추천합니다. 송리단길 카페거리에 가서 커피와 간단한 간식거리를 산 뒤 석촌호수를 차안에서 구경 후 자동차 극장으로 가보세요. 가격은 자동차 1대당 20,000원 이랍니다. 

하루 풀 데이트를 온전하게 즐길 수 있는 경기도 파주 쪽 자동차극장도 추천합니다. 자동차극장을 가기 전 통일전망대나 임진각, 헤이리예술마을 등 막힌공간이 아니기 때문에 손소독제와 마스크만 있다면 다녀오기 좋습니다. 데이트코스를 즐긴 후 파주 유명베이커리 등에서 같이 마실 음료와 빵을 산 뒤 경기 자유로 자동차극장에서 극장데이트를 하시면 됩니다. 자유로 자동차극장은 900대의 자동차를 한 번에 수용 가능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가격도 1대당 20,000원이라고 하니 서울이 좀 불안하신 분들은 파주데이트 추천 드립니다.

 

 


 

 

이시국에 데이트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데이트 추천 두번째

이런곳이 더 방역을 열심히 합니다, 호캉스데이트

 

처음 코로나가 터졌을 때, 호텔에서 코로나를 옮아왔다는 소식과 함께 많은 호텔들에 방문객이 줄고 있습니다. 호텔근무자들도 무급휴가를 갔을 정도로 많이 사람도 빠졌고 초 비상상태인 만큼 방역을 더욱 더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오히려 사람이 없는 둘만의 공간에서 야경을 보며 와인 한잔 하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은 어떨까요?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와 특별한 날을 보낸 기분도 들고 좋을 겁니다. 야경, 그리고 사랑하는연인, 와인만 있으면 그날은 그동안 못했던 데이트를 보상받는 기분이 들 정도로 황홀할 겁니다.

 

 

 


 

 

이시국에 데이트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데이트 추천 세번째

드라이브코스 제대로 밟아보자

 

 

오픈된 야외같은 공간이 사람이 많지 않다면 훨씬 안전하다고 합니다. 자동차가 있다면 한강 밤야경을 보며 드라이브도 하고, 내려서 자전거도 타고 산책도 하는건 어떤가요? 또, 드라이브 겸 가는 휴게소데이트는 어떤가요? 시흥 하늘휴게소는 요즘 나들이 갈 정도로 핫했던 곳입니다. 넓고 하늘과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 스팟도 있다고 하니 서울 근교라 멀지도 않고 드라이브데이트 할 겸, 기분내러 다녀오는건 어떠신가요? 북악 스카이웨이나 낙산공원도 좋습니다. 낙산공원 밑 냉면맛집에서 냉면을 먹은 후 해지는 야경을 보는것도 너무너무 낭만적일 겁니다. 

 

 


 

 

이시국에 데이트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데이트 추천 네번째

모든 데이트에 필요한 것들이 모여있네~? 백화점 데이트

 

 

위에 호캉스에서도 말했듯, 백화점이 오히려 방역이 더 철저하고 층마다 열을 재는곳까지 있습니다. 마스크를 끼고 큰 백화점에서 데이트를 하는 것이 오히려 더 안전하답니다. 쇼핑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고, 커피도 마실 수 있으며 볼거리도 많으니 다른데 갈 필요가 없습니다. 심지어 모든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고 매장마다 손소독제가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오히려 그 어느곳보다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외출을 안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런곳에 가는게 오랫만일텐데요. 오랫만에 쇼핑도 하고, 이것저것 구경도 하며  백화점에서 데이트를 하다 보면, 멀리 가지 않아도 안전하고, 재미있는 데이트를 할 수 있을 겁니다.

 

 

오늘도 노블리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