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노블리/노블리후기

[노블리결혼 후기] 서울결혼정보회사 노블리 따끈한 후기 도착!

노블리 2021. 6. 28. 14:36

 

 

"

서울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성혼 후기

30세 남성 의료계 종사자


28세 여성 출판사 직원

"

 

 

2019년 3월 23일

서울결혼정보회사 노블리를 통해

처음 만나신 날짜

 

2019년 3월 30일

처음으로 정식 데이트를 시작하신 날짜

 

2019년 8월 24일

프러포즈 날짜

 

2020년 3월 21일

결혼식 예정 날짜

 

 


 

 

ⓒphotos_by_lanty, 출처 Unsplash

 

 

 

 


 

 

서울결혼정보회사 노블리::

노블리 중매결혼 후기 인터뷰 Q&A

 

 

ⓒ chrisliverani, 출처 Unsplash

 

 

 

Q. 처음 만난 날 서로의 첫인상이나 느낌은 어떠셨나요?

남 : 사실 제가 소개팅 자체가 처음이라 맞선 당일 엄청 긴장했던 기억이 나네요. 손에 땀이 다 날 정도로 긴장했었는데, 제발 큰 실수만 하지 말자라며 다짐하고 소개팅에 나갔었죠. 그런데 정말 사진에서 본 모습보다 훨씬 아름다운 여성분이 나오셔서 더 떨렸던 기억이 나요^^ 지금 생각하면 조금 우습지만 그날 제가 긴장했던 게 수진 씨에게 다 티가 났었다고 하더라고요. 아무튼 첫날의 기억은.. 잊고만 싶네요.ㅜ

여 : 처음 만난 날 오빠가 엄청 떨었었어요 ㅎㅎ 정말 처음 본 분에게 느낀 감정이라고 말하면 웃기지만 너무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인상은 조금 쎄 보이는데 대화를 나눠보니 성격은 너무 순수하고 밝아서 괜히 인상가지고만 판단했던 게 미안해지더라고요. 오빠는 이야기를 나눠보면 나눠볼수록 괜찮은 사람인 거 같았어요.

 

 

 

 

ⓒchrisliverani, 출처 Unsplash

 

 

 

 

Q. 정식데이트를 해야겠다고 다짐했던 계기는 무엇이었나요?

남 : 처음 본 순간부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무조건 이 여자를 잡아야겠다 생각했어요. 대화를 나눠볼수록 너무 잘 통하고 잘 맞는 부분이 많아소 꼭 놓치지 말아야겠다 생각했죠. 그래서 맞선 날 바로 다음날 만나자고 애프터 신청을 했었는데 그날은 수진 씨가 중요한 약속이 있다길래 바로 그다음 주? 쯤 만나 데이트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거절당할까봐 그때는 얼마나 조마조마했던지 말도 못 합니다.

여 : 저는 처음 만난 날, 순수하면서도 밝은 모습에 반해서 더 알아가고 싶다고 생각했었어요. 마침 오빠가 애프터 신청을 하게 돼서 지금 처럼 알콩달콩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 Christiana, 출처 Unsplash

 

 

 

 

Q. 서로 잘 통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남 : 서로 잘 통하는 부분들이 사실 너무 많아서 뭐를 딱 꼽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정말 신기하게도 잘 통하는 부분이 많아서 저희는 짧은 시간 안에 서로 가까워졌어요. 좋아하는 음식 취향부터 영화, 여행스타일, 취미, 라이프스타일 등등 잘 통하는 부분이 굉장히 많아요.

아, 그리고 저는 퇴근 후에 매일같이 운동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스타일인데, 수진 씨도 운동을 하지 않으면 그날 잠이 안 온다고 할만큼 운동을 즐겨요. 주말에 같이 운동할 때면 정말 행복하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여 : 저희는 통하는 게 진짜 많아요. 안 통하는 부분이 없다고 말해도 될 정도로 거의 대부분의 취미나 가치관들이 너무 잘 맞아요. 진짜 잘 만난 거 같아요.

 

 

 

ⓒ andriklangfield, 출처 Unsplash

 

 

 

Q.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남 : 제가 결혼을 결심 한 이유는 수진 씨라면 함께 남은 인생을 살아가도 평생 행복하겠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에요. 결혼이 하고 싶어서 맞선을 받은 건 맞지만 이렇게 마음 맞는 사람과 만나게 될 줄은 사실 기대도 안 했는데, 너무 마음도 잘 맞고 외모는 물론이고 심성까지 예뻐서 저에게 수진 씨는 더이상 바랄 게 없는 완벽한 사람입니다.

여 : 늘 든든하고 믿음직스러운 오빠와 평생을 함께 한다면 이제 외롭지 않고 행복한 날들만 있을 거라 확신이 들어서 결혼을 결심했어요. 저희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시고 오빠 쪽 부모님들도 저를 예뻐해 주셔서 결혼을 결정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 bridgetkathleen, 출처 Unsplash

 

 

 

Q. 서울결혼정보회사 노블리의 어떤 점이 좋으셨나요?

(개선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굉장히 오랫동안 커플매니저로 일해오신 분들이라 그런지 정말 신기하게 저희가 원하는 짝을 딱 찾아주신 거 같아요. 지인들이 다른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해보고 별로라고 가지말라고 만류 했었는데, 서울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 안 왔으면 어떻게 서로를 만날 수 있었을까 싶어서... 안 왔으면 큰일 날뻔했다 싶어요. 힘들게 이어주신 인연 소중하게 생각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번창하세요!

 


 

- 해당 포스팅은 실제 성혼사례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나이나 이름의 일부는 각색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서울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성혼사례 저작권은 노블리에 있으며, 무단복제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