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노블리/뉴스

[노블리 결혼]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올해 상반기 93% 성혼율 달성

노블리 2021. 8. 9. 14:44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리는 올해 상반기 기준 93%에 달하는 높은 전문직 성혼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노블리는 전문직 성혼율로 작년 하반기 200평 규모의 대형건물로 확장이전하기도 했다. 이곳은 전문직 회원(의사, 판사, 변호사 등)을 대거 확보했으며, 고객만족을 위해 횟수제가 아닌 성혼제 운영으로 고집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경력 20년 이상의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커플매니저들이 상주해 상류층회원들의 성혼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한 명의 커플매니저가 상담과 매칭을 한 번에 진행하지 않고, 고객의 빠른 매칭과 피드백을 위해 매칭팀과 상담팀을 포함한 4명의 매니저가 한 명의 고객을 담당한다. 이에 다른 결혼정보회사와 차별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성혼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박도언 이사는 “노블리는 담당자가 수시로 바뀌는 곳들과 달리 근속연수 10년 이상의 담당 매니저들이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이상형을 매칭해준다. 결혼은 인륜지대사이기 때문에 스펙을 기본으로 집안까지 두루두루 잘 맞아야 성혼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성혼경험이 있는 매니저들이 수작업으로 스펙, 외모, 미팅후기까지 살펴가며 적합한 사람을 추천하고 있으며, 3~4명의 베테랑 매니저들의 회의를 거쳐 최종 컨펌된 사람과의 만남을 이어주고 있다. 이러한 방식을 통해 고객은 시간을 허비하지 않을 뿐 아니라, 진정한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알바를 쓰지 않냐는 문의도 가끔 있으나, 이는 절대 오해다. 전문직 회원들은 경제적으로 여유로우나 일정이 항상 빠듯하기에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에 결혼정보업체의 요청으로 미팅을 나가거나 하는 일은 결코 있을 수 없다. 매니저들도 미팅을 잡을 때 두 번, 세 번 체크하고 신중하게 매칭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리는 현재 코로나19 4단계로 철저하게 실시간 방역을 실시하며, 총 10개의 1:1 프라이빗 상담실을 보유, 200평 한 층을 통으로 사용 엘리베이터 총 4대로, 방문상담시 외부인과의 동선이 겹치지 않는 대형 결혼정보업체이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