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데이트/연애,사랑

남편이 아내에게 반드시 지켜야 할 매너

노블리 2021. 10. 12. 19:00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오늘은 오래 만나는 연인의 특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고 그 사람과 마음이 통해서 연애를 시작하게 되더라도 오래 연애를 못 이어가는 분들이 은근히 많이 계세요. 연애를 오래 이어나가지 못하는 것에는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오늘 알려드리는 오래 만나는 연인의 특징을 읽어보시면 어떤 점을 고치면 좋을지 어떤 부분을 참고하면 좋을지 감아 오실 거에요~

좋은 사람과의 사랑을 오래 이어나가고 싶은 분들께서 오늘 글을 잘 보시고 예쁜 연애를 오래오래 하셔서 결혼까지 골인하시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서는 서로가 지켜야 할 것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 남편이 아내에게 지켜야 할 매너, '남편이 아내에게 꼭 지켜야 할 11가지 에티켓'이라는

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남편이 아내에게 꼭 지켜야할 11가지 에티켓저자블랑쉬 에버트출판지식여행발매2010.05.08.

#노블리 #결혼연애

남편이 아내에게 꼭 지켜야 할 11가지 에티켓

원제: DON'T FOR HUSBANDS

★★★★☆

2010.05.08

저자: 블랑쉬 에버트(Blanche Ebbutt)

1. 자신의 눈으로만 세상을 보아서는 안 됩니다. 아내의 입장에서 얼마나 참고 있는지 고민해 보아야 합니다.

2. 아내와의 기념일 특히 생일은 잊으면 안 됩니다. 아내가 자신의 나이를 알리고 싶지 않더라도 남편만은 자신의 생일을 기억해 주길 바라니까요.

3. 선물을 할 때에는 명품이나 고가의 선물이 아니더라도,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이 담겨 있다면 아무리 사소하더라도 고마워할 것입니다.

4. 부부 싸움은 해선 안됩니다. 당신이 먼저 싸움을 걸지 않는다면 싸움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악담은 언제까지고 마음에 남아있고, 화나는 대로 입에 담은 말 또한 아내의 마음에서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결혼연애

5. 다른 사람들 앞에서 당신의 아내의 험담을 늘어놓아서는 안됩니다. 당신을 농담으로 사소한 결점을 이야기했을 뿐일지라도 아내는 그것을 쉽게 용서해주지 않을 것입니다.

6. 만약 부부 싸움을 하게 되었다면 아내가 내미는 화해 신청을 매몰차게 거절해서는 안 됩니다. 아내도 용기를 내어 한 말이니 아내의 기분을 이해해서 창피를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 아내에게 거짓말을 해서 신뢰를 잃으면 안 됩니다. 만약 당신이 거짓말을 한 것을 아내가 눈치챘다면 아무리 진실된 말을 했다 해도 아내는 믿지 않을 것입니다.

8. 지나치게 남편 행세를 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그저 우스꽝스러운 일 일뿐입니다.

© debowscyfoto, 출처 Pixabay

#결혼연애

9. 아내와 단둘이 있을 때는 다른 여자에게 하듯 예의를 잊지 말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도어맨이라면 여자 손님에게 하듯이 아내를 위해 문을 열어주어야 합니다.

10. 논쟁이 생겼을 때 아내를 이기려고 고집을 부려서는 안 됩니다. 현명한 남편이라면 논쟁을 그만둘 타이밍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11. 아내의 사소한 생활습관까지 관리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아내고 한 사람의 인간으로서 일정한 자유를 인정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12. 모든 문제에서 의견이 일치되기를 원해서는 안됩니다. 메아리 같은 아내의 맞장구가 바람직하게 생각되더라도 머지않아 싫증이 날 수 있습니다.

© josemdelaa, 출처 Pixabay

#결혼연애

13. 아내를 아이의 엄마로만 보아서는 안됩니다. 엄마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아내가 당신의 친구 역할을 그만둘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성가신 존재로 여긴다고 느낀다면 결국 아내는 아이들을 보살피는 데에만 전념할 것입니다.

14. 당신은 남편인 동시에 아내의 친구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결혼생활에서 진정한 우정을 가졌다면 어떤 문제도 극복해 나갈 수 있습니다.

15. 말보다 행동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아무리 아내에게 사랑한다 말해도 아내가 상처받을 일을 한다면 아무런 의미도 없을 것입니다.

© scottwebb, 출처 Unsplash

#결혼연애

16. 아내의 상처받은 마음을 물질적인 선물로 달랠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아내에게 불쾌감을 남겨준 뒤, 그 보상으로 반지나 브로치를 선물하는 남자도 있는데, 그것만으로 두 사람의 사이를 회복하기는 어렵습니다.

17. 아내가 당신 외에 다른 남자에게는 관심이 없고 영원히 당신만의 것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18. 바람을 피워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아내가 질투를 할지는 제쳐놓고, 당신을 원망하고 경멸할 것은 확실합니다.

19. 당신 어미니의 완벽함을 아내에게 요구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 어머니는 당신이 태어나기 전부터 주부였고 경험이 풍부한 데 비해, 당신의 아내는 아직 초보라는 사실을 잊어선 안됩니다.

© epicioci, 출처 Pixabay

#결혼연애

20. 결혼했다고 해서 독신 시절의 친구들과 연락을 끊어서는 안됩니다. 남녀 불문하고 그들을 집에 초대하면 아내는 틀림없이 환영해 줄 것입니다.

21. 아내의 관심사가 돈뿐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행복은 돈으로 살 수 없지만 돈이 없으면 비참해지는 것을 사실입니다. 부부가 돈에 대한 견해가 다를 때네는 수입 중 일방 부분을 아내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줘야 해야 합니다.

© nate_dumlao, 출처 Unsplash

지금까지 결혼정보 회사 노블리에서 남편이 아내에게 지켜야 할 매너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결혼은 한 사람이 잘 한다고 해서 행복할 수 없듯이 서로가 서로에게 따뜻한 사랑과 관심, 이해를 보여주어야 할 것입니다.

남들처럼 행복한 결혼을 하고 싶지만 아직 마음에 드는 이성을 찾지 못했다면 노블리가 도와드릴게요! 상위 0.1% 커플매니저들로 구성된 노블리 결혼정보 회사는 여러분의 소중한 만남과 행복한 결혼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꿈꾸던 이성의 외모나 성격, 가치관, 직업 등에 맞추어 결혼 상대를 소개받고 싶으시다면 지금 노블리 무료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

 

 

 

오늘도 노블리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