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데이트/연애,사랑

연애 마음가짐, 확실히 다지고 연애하세요!

노블리 2021. 10. 14. 08:00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오늘은 연애하기에 앞서서 또는 연애하고 계신다면 한번 다져두셔야 할 연애 마음가짐에 관해서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무언가 중요한 일을 시작하기 위해서 우리는 항상 준비하고 마음가짐을 다시는 시간을 가지곤 하죠. 연애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연애도 한 사람의 인생에서 반려자를 찾는 중요한 과정이므로 이러한 연애 마음가짐을 다지는 시간이 필요한 것이죠.

오늘 글을 잘 읽고 자신만의 연애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잡아보세요:)

 

 

 

애 마음가짐으로 가져야 할 것 중 하나는, 존중과 배려입니다. 너무 교과서적인 말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그만큼 존중과 배려는 중요한 부분이에요.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연애를 하는 것이기에 생활 습관도 다르고 생각도 다르고, 같은 것보다 다른 게 훨씬 더 많을 거에요. 그렇기에 상대를 어느 정도는 배려할 수 있어야 해요. 배려 없는 연애는 금방 끝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연애는 오래도록 이어질 수 있어요. 처음 연애를 시작할 땐 그래도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쓸 거예요. 하지만 연애의 기간이 길어질수록 약간 해이해지는 모습을 보이는데, 만난 기간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상대에 대한 배려는 더욱 중요한 부분이랍니다.

 

 

 

그리고 연애를 시작할 때 헤어질 것을 걱정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연애 마음가짐으로 이러한 걱정은 내려두는 게 좋습니다. 헤어질 걸 걱정하면 연애를 시작하지 않아야죠. 연애는 하고 싶고 헤어질까 봐 걱정은 된다는 건 사실 너무 이기적인 마음이에요. 그러니 시작부터 괜한 걱정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아낌없이 사랑해주는 게 더 좋을 거에요.

 

 

 

연애를 하는 게 마냥 재미있고 즐겁기만 하진 않을 거예요. 중간에 다투기도 하고 꽤 오랜 시간 싸우기도 하고 그렇거든요. 이럴 때 감정 조절을 잘해야 합니다. 화가 날 때 화를 내고, 짜증 날 때 짜증 내고 물론 감정을 표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를 전혀 생각하지 않은 채 내 감정만 드러내는 건 유의해야 해요. 연애라는 건 아주 감정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자칫하면 감정싸움이 될 수 있거든요. 그러니 연애 마음가짐에 있어 감정 조절도 아주 중요한 부분이 된답니다.

 

 

 

그리고 연애를 할 때 상대에게 너무 집착하는 모습은 보이지 않아야 해요. 집착도 어떻게 보면 사랑이라 하긴 하지만, 상대를 믿지 못해 집착하게 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집착보다는 상대를 있는 그대로 믿어주는 마음이 필요하답니다. 믿어주는 것 그리고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서로를 알아가기 위해 힘쓰는 노력이 필요해요!

또, 연애를 오래 하다 보면 권태기가 찾아오기도 하는데, 권태기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반드시 해야 합니다. 헤어지고 싶은 게 아니라면 권태기를 제대로 극복해야 하잖아요~ 권태기를 극복하지 못해서 헤어지는 커플들이 많습니다. 권태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좋은 방법에 대해서 미리 알아보고 수기해두시는 것이 좋아요.

 

 

 

연애 마음가짐이라고 해서 특별한 게 있는 건 아닙니다. 서로의 관점에서 상대를 이해하고자 하는 마음 그리고 있는 모습을 그대로 좋아해 주는 마음만 변하지 않는다면 연애하는 것 자체는 그리 어렵지 않으니까요.^^ 가끔 이전 연애에서 실패했던 경험 때문에 또 다른 연애를 시작하는 걸 어려워하는 분들이 있어요. 지난 연애에 너무 얽매이기보다 그 실패를 이겨내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행복한 연애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노블리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