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데이트/연애,사랑

연애의 좋은 점, 누리세요~

노블리 2021. 10. 14. 18:37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오늘은 연애의 좋은 점에 대해서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누구나 연애를 할 수 있지만, 모두가 연애하는 것은 아니죠. 누군가는 시간이 없어서 연애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고 있을 것이고 누군가는 연애할 때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연애를 미루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연애는 좋은 점이 매우 많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연애의 좋은 점을 잘 보시고 연애를 더는 미루지 마세요:)

좋은 사람과 사랑하고 행복을 느끼는 것이 인생이니까요!

 

 

 

 


 

 

 

1. 의지할 수 있는 나만의 편이 생긴다.

 

사람들이 결혼하는 가장 큰 이유로 꼽는 것 중 하나는 바로 평생 둘도 없는 내 편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연애를 통해서 외로운 세상 속에 나를 믿어주고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내 편을 만들 수 있고 그런 든든한 상대가 생긴다는 것 자체부터가 상당히 매력적인 것이 아닐까요? 그래서 사람들은 연애하는 사람들을 부러워하기도 하고, `남자친구가 데리러 온대` 혹은 `여자친구 만나러 가야 해` 라고 할 때마다 혼자인 사람들은 혼자인 서러움을 새삼스럽게 느끼기도 하죠. 힘들 때 누군가 완전한 내 편이 되어서 나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나의 편이 되어주는 것만큼 힘이 되고 행복한 것도 없지 않을까요?

 

 

 

2. 일상을 공유할 대화 상대가 생긴다.

 

연인이 없을 때는 온종일 한마디도 하지 않고 지내는 일도 있죠. 특히 말 수가 적은 남자분들 중에는 그런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하지만 연인이 생기면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이야기인데도 말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오늘 하루가 어땠는지 회사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식사는 어떤 메뉴로 했는지 같은 시시콜콜한 일상을 주제로 대화하는 것이죠. 이런 이야기들은 하고 싶어도 딱히 할 사람이 없지만, 연인이 있을 때는 부담 없이 할 수 있으니까요.~ 나의 일상을 누군가가 알아주고 관심 가져 주는 것만으로도 하루가 따뜻한 느낌이 들고 그것이 바로 연인이 있어서 느끼는 또 하나의 행복감이 아닐까 싶네요:)

 

 

 

3. 두근두근 스킨십을 할 수 있다.

 

연애해서 좋은 점을 꼽으라면 당연히 스킨십에 대한 이야기가 빠질 수 없죠. 스킨십은 남녀 모두 설렐 수밖에 없는 행위입니다. 특히 스킨십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부담 없이 끌어안고 기댈 수 있는 사람이 생긴다는 것이 굉장히 특별하고 소중하게 다가올 거에요~ 그리고 연애 연애에서 스킨십은 꽤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연애의 좋은 점에 스킨십을 꼭 추가하고 싶네요. 스킨십을 통해서 연인과 교감을 나눌 수 있으니까요.~ 좋아하는 사람과 꼭 붙어있을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굉장한 장점이죠!

 

 

 

4. 재미있는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혼자서는 할 수 없는 것을 둘이서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연애에서 한가지 장점입니다. 솔로들은 무언거를 하고 싶어도 연인이 없거나 친구들이 바빠서 하지 못하는 것이 많아요. 하지만 연인이 있는 사람들은 무언가 하고 싶을 때 연인과 같이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데이트 코스도 다양하게 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평소에 하지 못하는 것들도 연인과 함께라면 많이 할 수 있고 연인과 함께 해외여행까지도 안전하게 갈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겠죠? 친구처럼 편안하고 행복한 커플의 장점은 이런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도 노블리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