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데이트/연애,사랑

소개팅 이후, 이렇게 하면 연애까지 성공!

노블리 2021. 10. 16. 08:20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오늘은 소개팅 이후에 어떻게 해야 연애까지 연결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좋은 사람과 소개팅을 만났다고 해도 그 만남을 잘 풀어서 이어나가지 못한다면 한 번의 만남으로 그 만남은 끝나버릴 수도 있죠.

그래서 소개팅에서의 자세가 참 중요합니다.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은 여러분들을 위해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에서 준비한 소개팅 이후의 노하우!

잘 보고 좋은 사람과 연애까지 순탄하게 이어지시기를 바랍니다^^

 

 


 

 

 

 

 

만나야 하는 이유를 만드세요!

 

소개팅의 분위기가 자연스럽고 즐거운 분위기였다면 만나야 하는 이유를 만들기는 매우 쉽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런 분위기를 만들어 가기에는 개인의 말주변이나, 가치관 등이 매우 중요한데요. 그렇기에 소개팅에서 애프터 신청이 오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처음 이야기했던 어떤 방법이든 어떤 목적이든 관계없다 두 번째의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만나야 하는 이유를 만들어주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첫 번째 만남에서 두 번째 만날 수 있도록 계~속 작업(?)을 하는 것입니다. 이게 소개팅에서 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일인 것이죠. 초반 관계가 형성되기 위해서는 얼굴을 마주하는 횟수가 일정 수준을 넘어가야 합니다. 다시 만날 이유를 반드시 만들어야 하죠.

개인적으로는 소개팅 자리에서 먼저 대접하는 방법이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상대가 살짝 부담될 정도의 가격대 음식을 대접하고 다음 만남을 잡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지요.

 

 

 

 

 

관심사에 집중해주세요!

 

소개팅 성공전략에 대한 글이나 전문가들이 이야기하는 것에 반드시 들어가 있는 내용인데요. 괜히 들어가 있는 내용이 아닙니다. 대화를 계속하고 싶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그럴만한 이유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인데요. 이 사람과 대화를 하면 뭔가를 배울 수 있든 재미를 느끼든,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가장 대화를 통해 쉽게 접근을 하는 방법은 상대방의 관심사에 대해 집중하고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소개팅 상대와 지속해서 관계를 유지하려면 어떤 식이든 상대의 관심사를 알아내 주세요:) 서로의 공통분모를 찾으려는 노력은 필수!

​그리고 그 대화 속에서 적절한 반응도 매우 중요하답니다~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반응도 꼭 해주세요. 반응도 매우 간단한데요. 상대의 이야기에 "정말요?"라고 반문하는 정도로도 충분한 반응이 됩니다.

만약에 내가 모르는 이야기가 나오더라도 잘 들어두었다가 다음에 알아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상대가 이야기를 많이 할 수 있게 유도하면서 상대의 말을 끌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하죠.

 

 

 

 

초반엔 자주 만나세요!

 

소개팅하고 애프터 신청까지 해서 두 번째 만남이 이어졌다면 이미 서로는 서로에 대한 마음을 어느 정도 확인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마음이 확신은 아니므로 확신이 드는 그 순간까지 노력해야 합니다. 그 과정이 초반 과정인데, 이 초반 과정에 그래서 더욱 잦은 만남을 가져야 합니다. 30분 정도의 짧은 산책도 좋습니다. 뭐든 자주 만나세요!

만나기 위해서는 만날만한 이유를 만들어야겠죠? 지나가다 들렸다든지 생각나서 뭐를 주고 싶다든지 핑계가 될 수 있는 건 매우 많습니다. 어쨌든 첫 만남 이후 두 번째 만남은 빠르면 빠를 수록 좋으니까 정서적으로 유대감이 생기는 그 순간까지 초반 몇 번은 의도적으로 자주 만남을 가지려고 노력해주세요:)

 

 

 

오늘도 노블리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