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데이트/연애,사랑

오래 만나는 커플의 특징은 이렇다!

노블리 2021. 10. 22. 14:16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오늘은 오래 만나는 커플의 특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좋은 사람과의 사랑을 시작했지만

오래 함께할 수 있을까에 대한 의문이 생기신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내용을 보시면서

그 사람과 함께 하기 위해서 오래 만나는 커플의 특징을 따라 해보세요:)

 

좋은 사람과 오래오래 행복하실 수 있도록

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도와드릴게요!

 

 

 

 

 

1. 함께 있을 때를 제일 편안하게 느낀다

 

오래오래 만나는 커플들은

다른 누구와 있을 때보다 서로 함께 있을 때가

가장 편안해 보이고 또 실제로 편안하게 느낀다고 합니다.

때로는 가족이나 정말 친한 친구보다도

연인과 함께 있을 때가 가장 즐겁고 편안하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무엇을 하더라도 둘이서 함께 하고 싶어 하게 된다고 해요.

또, 함께 시간을 보낼 때도

자신을 억지로 꾸미거나 서로에게 맞추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괜찮으므로 서로를 꾸며내는 커플들과 비교했을 때

더 깊은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2. 좋은 친구 같은 관계이다

 

오래 만나는 커플은 서로 사랑하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또는 남편, 부인 관계이기도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서로가 둘도 없이 좋은 친구와 같다고 합니다:)

설레고 떨리는 감정은 연애 초반에 지나갔지만

그런데도 서로 믿고 의지할 수 있으며

좋을 때도 슬플 때도 언제든지 함께 하고 싶고

비밀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을 수 있는

정신적으로 좋은 친구처럼 느껴진다면

처음의 설렘과 긴장감이 사라진 후라고 할지라도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임은 변하지 않겠죠.

 

 

 

 

3. 가치관이 비슷하다

 

오래 만나는 커플은 대부분 가치관이 비슷하다고 합니다.

삶을 살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도 비슷하고

어떤 주제를 두고 이야기를 해봐도

서로의 가치관이 잘 맞는 편이기 때문에

이야기도 잘 통하기 마련이고 많이 다투거나 크게 틀어질 일이

생길 틈이 없다고 하는데요~

모든 것을 다 따져보면 물론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이

다를 때도 분명히 있겠지만 큰 틀에서 삶의 가치관이 비슷하면

깊은 유대감과 신뢰 그리고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해합니다:)

 

 

 

 

4. 같은 취미를 공유한다

 

오래오래 만나는 커플들은 같은 취미를 공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말만 들어도 좋지 않은가요^^?

아무래도 데이트를 계속하면서 만나는 기간이 길어지다 보면

매번 만나서 하는 것들이 비슷해 질 수 밖에 없잖아요.

그런데 함께 즐기는 취미가 있다면

늘 질리지 않고 재밌게 함께 할 수 있으니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데이트의 만족도도 자연스럽게 함께 올라가겠죠~

자전거를 함께 타거나 겨울이면 함께 스키장에 다니고

여름엔 서핑하러 다니고 빈티지 삽을 돌아다니면서 쇼핑을 하고

게임을 같이 할 수도 있겠네요.

내가 좋아하는 무언가를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행복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