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데이트/연애,사랑

두근두근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

노블리 2021. 10. 4. 15:10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엄청나게 비주얼이 좋은 사람이 아니라면 소개팅에서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아무런 대화도 없이 매력도 없이 첫눈에 반하기란 쉬운게 아닙니다.

외모나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또 호감을 살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죠. 소개팅 자리에서 심하게 긴장한다면 실수를 하거나 자신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사람도 많습니다. 그렇다면 두근두근 소개팅을 할때 상대방의 마음에 호감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오늘 노블리결혼정보회사에서는 소개팅을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씁니다.

 

 


 

두근두근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 첫번째

둘만의 유대감을 형성해보자

 

 

 

서로 초면인 자리. 소개팅 자리에서 서로에대해 알아가고 공통 관심사를 찾아 대화를 이어나가게 된다면 둘만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데요,

그런 유대감과 공감을 가지고 대화를 하게 된다면 또 그 대화가 성공적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진다면 소개팅에 나온 남성을 한번이라도 더 만나보겠다는 마음을 가지기 마련입니다. 그 이유는 여성분들은 안정감을 주는 느낌을 받을 때 행복감을 느끼곤 하는데,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서 자신과 유대감이 형성되었다면 앞으로도 유대감을 더 찾을 수 있다는 기대감과 함꼐 따라오는 안정감을 느끼게 되기 때문입니다. 남자입장에서도 역시나 본인이 좋아하는 관심사나 취미등을 함께 좋아해주는 여성을 만났을 때 친밀감을 느끼기도 하고 호감도 상승한다고 합니다. 누구든 활용할 수 있는 소개팅 꿀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두근두근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 두번째

상대방에게 대해 섣불리 판단하지 말기

 

 

소개팅자리에서 처음 상대를 마주했을때 일단 상대방의 첫인상에 의해 그 자리의 성공여부가 갈릴 수 있는데요 만약에 평소 상대방이 좋아하던 스타일의 상대가 왔다면 첫인상부터 호감이 크게 갈것입니다. 하지만 평소에 싫어하던 스타일이 나오게 된다면 첫인상부터 좋지 않기 때문에 소개팅이 성공적으로 끝날 가능성이 매우 떨어지는데요, 하지만 첫인상은 첫인상일 뿐입니다. 숨은 매력을 보기 전까지는 상대에 대해 쉽게 단정짓지 말아야 합니다. 비록 첫인상이 별로였어도 또는 첫인상이 좋았어도 대화나 통하는 매력이 있기 마련입니다. 유독 소개팅자리에서 상대방에대해 많이 재고 따지고 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오히려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상대방에 대해 섣불리 판단하지 말고 지켜보세요.

 

 


 

두근두근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 세번째

기본적인 매너. 꼭 잘 지키기

 

 

 

은근히 기본적인 매너로 상대방을 판단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식사예절, 배려하는 행동에서 그사람의 소양이 보인다고 믿기 때문인데요. 오히려 그런 매너자체를 지키지 않아서 확 깨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식사를 할때 쩝쩝 후루룩 거리면서 소리를 내며 음식을 먹는다거나 계속 음식을 흘리고 먹으면서 말하는 모습 그리고 직원에게 무례하게 구는 모습 등이 기본적인 매너를 지키지 않는 모습의 대표적인 예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런 모습을 보인다면 절대 소개팅에서 성공할 수 없습니다. 여성들 또한 그런 매너를 지켜야 하는데요 식사를 대접한 남자에게 커피를 사는 매너를 보여주거나 남녀 둘다 상대방의 이야기를 끊지않고 집중해서 듣는 모습, 그리고 만약 술을 함께하게 된다면 취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취하는 모습이 첫만남에서 가장 강렬한 모습이 된다면 그 소개팅은 성공할 수 없다고 보면 됩니다.

 

 

오늘도 노블리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