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데이트/연애,사랑

짝사랑성공기, 짝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빼앗는 방법

노블리 2021. 10. 1. 08:00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짝사랑을 하고 있는 당신, 마음고생이 많으시죠? 짝사랑하고있는 사람이 있다면 누구나 한번 쯤, 깊이 고민해 봤을법 한 고민. 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부담스럽진 않을까? 어린시절 같은 반 친구를 좋아했을 때 조차도 쉽지 않은 짝사랑이었는데요. 마음을 숨기고 내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는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어떻게 하면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그사람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을까요? 일방적인 관계를 상방적인 관계로 만들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들이 필요하곤 합니다. 그렇다면 짝사랑하는 상대방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선 어떤 노력들이 필요할까요? 오늘 노블리결혼정보회사에서는 짝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빼앗는 방법, 짝사랑성공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짝사랑성공기, 짝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빼앗는 방법 첫 번째

상대방에 대한 생각과 감정을 공감해주자

 

 

 

사람은 보통 자신의 생각과 비슷한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에게 좀 더 편안하고 궁금한 마음이 들곤 합니다. 그걸 관심이라고 합니다. 감정적으로 본인의 생각을 나누는데 편안한 사람이 된다면, 상대방도 당신에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자주 본인을 어필하기 위해 이야기만 해왔었다면,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기 힘들었을 거에요. 이제 그 사람의 생각과 감정에 더 집중해 보셨으면 합니다. 그사람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무엇을 좋아하는지, 신념은 어떤지, 어떤 일들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대화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지 등 파악하고 그런 말들을 공감하고 그 주제로 대화하려 노력해보는것이 좋답니다. 아무리 관심 없던 상대라도 편한대화를 할 수 있는 상대라면 마음이 열리기 마련입니다.

 

 


 

짝사랑성공기, 짝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빼앗는 방법 두 번째

늘 새로워.. 짜릿해... 나에게서 새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도록 하자

 

 

 

사람은 보통 익숙한 모습을 가진 사람에게 그다지 큰 흥미를 느끼진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짝사랑하는 상대방에게 어필을 하기 위해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 보세요. 행동패턴을 바꾼다던가, 겉모습에 포인트를 준다던가, 또는 그가 발견하지못한 당신의 취미나 모습들을 보여주세요. 예측 가능하고 똑같은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 벗어나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헤어스타일에도 살짝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말이나 행동에서 나오는 품격이라고 하죠. 본인의 품격을 높이는 행동과 말, 모습을 보여주세요. 그렇다면 상대방도 새로운 모습을 느끼고 관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짝사랑성공기, 짝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빼앗는 방법 세 번째

그렇게 무작정 들이대면 좀 부담스러워요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는 없다라는 말은 옛말입니다. 요즘엔 이상한 사람 취급받을 수 있고 오히려 부담스러워서 거부감을 살 수 있답니다. 나에게 관심이 없는 상대인데 그런 백지의 상태에 마구잡이로 들이대기만 한다면 부담스럽고 불편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절대 해선 안 될 행동은 마치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가 된 것처럼 얘기하는 것, 집 앞으로 찾아가는 것, 간섭하는 것, 계속 연락을 강요하거나 전화를 하는 것 등입니다. 귀찮게 하거나 선을 넘거나 지나치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하얀 백지같던 당신과 상대방의 관계가 무지개빛이 아닌 잿빛으로 변하게 될 겁니다. 꼭 조심하세요.

 

 


오늘 노블리결혼정보회사에서는 짝사랑성공기, 짝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빼앗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 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도 노블리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