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 결혼정보

안녕하세요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노블리입니다

강남대표 결혼정보회사 NO1. 노블리 결혼 자세히보기

Lovely 데이트/연애,사랑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시그널 4가지

노블리 2021. 10. 1. 15:10

 

 

안녕하세요 노블리입니다~~^^

 

 

누군가 나를 좋아한다는건 어떻게 보면 고맙고 기분좋은 일일 텐데요. 누군가 나를 좋아하고 있지만 눈치 없는 당신은 지금 눈치채지 못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눈치는 챘지만 확신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사람이 자신에게 대하는 태도를 보면 어느정도 짐작이 가능하게 될 텐데요 오늘 노블리결혼정보회사에서는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시그널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시그널 첫 번째

당신에게 일상적인 질문들을 많이 할 때

 

 

 

 

사랑에 빠진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 대한것들에게 저절로 관심이 많아지기 마련입니다. 어제저녁엔 뭘 먹었는지, 퇴근 후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지, 친구들을 만나면 어떤 대화를 하는지, 어떤 음식을 좋아하는지, 어떤 영화를 좋아하고, 그사람의 음악 취향은 무엇인지, 작은것부터 하나하나 그사람에 대한 모든 것이 궁금할 것입니다. 때문에 만약 누군가가 나에게 관심이 있다면 자연스럽게 이것저것 작은 질문들을 퍼붓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누군가 나에게 관심이 있다면 이것저것 자연스럽게 일상적인 질문들을 많이 할 겁니다. 그 사람에 대해 많이 알고싶다는 것만큼 사랑에 빠졌다는 확실한 증거는 없는데요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이러한 질문들을 던지고 호감을 보인다면 아마 그 사람은 당신에게 관심이 있고 좋아하고 있다는 시그널을 보내는 것일 수 있답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시그널 두 번째

당신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요

 

 

 

바쁘게 돌아가는 이 세상에서 누구도 자기 시간을 허투로 쓰고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자신이 관심있고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곤란에 처해있거나 어려운 일에 직면했을 때 작은것이라도 도와주고 싶은 것이 사람 마음입니다. 만약 아프기라도 한다면 아무리 바빠도 약을 사다 주거나 병원에 데려가려고 할 수 있고, 고민이 있다면 그 고민을 들어주고 해결하는데 같이 머리를 맞대줄 겁니다. 이런 행동들은 그냥 친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그 사람이 귀한 시간과 정성을 들여 당신에게 도움이 되려 애쓰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니까요.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시그널 세 번째

당신의 자존감, 더 높여주고 싶어요

 

 

 

 

진정한 사랑에 빠졌다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자존감을 높여주고 싶을겁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행복해하는 모습 보게 된다면 두배로 더 행복해지곤 하는게 사람 마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에 빠진 사람이라면 상대방의 자존감을 높여서 그사람이 행복해지도록 도와주려고 할 거에요.

늘 부정적이도 걱정이 많은 사람이라면, 토닥여주고 격려해주고 용기를 주면서 당신의 곁을 지킬거에요. 실제로 사람의 자존감은 긍정적인 생각과 주변의 격려로 올라갈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옆에서 응원해 준다면 그 사람 덕분에 자존감도 올라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글을 잃으면서 누군가가 떠오르지 않나요? 그사람은 당신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또 좋아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시그널 네 번째

나 이런 사람이에요. 본인의 장점을 어필한다

 

 

 

 

누군가를 좋아하게 된다면 그 사람이 본인에게 관심을 가져주길 바랄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에 빠진 사람은 상대방에게 내가 잘하는 것, 내가 가지고 있는 사랑스러운 부분이나 자신이 있는 부분들에 대해 어필하려고 무지 노력하게 될 것입니다. 상대방에게 좋은 점으로 보일 부분들을 어필하면서 상대방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조금씩 사로잡고 싶은 마음인데요. 미주알 고주알 본인의 장점을 늘어놓는 그 사람의 말에 귀기울여 주세요. 당신에게 궁금한 점이 많은 만큼 당신도 본인에게 궁금한 점이 많기를 바라고 있을 겁니다. 놓고 자기자랑을 하게 된다면 오히려 밥맛같아 보이겠지만 자연스럽게 본인이 잘 하는 것들을 어필한다면 큰 점수를 얻을 수 있다는 걸 그 사람도 알고 있을 겁니다. 어 알수록 괜찮다, 이 사람에게서 이런 모습도 있구나 싶은 모습을 보이는 사람이 혹시 주변에 있나요?

 

 

오늘도 노블리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